복권 운영 방법

2008 년 대부분의 복권은 주 복권 보드 또는 수수료에 의해 직접 관리되었다. 코네티컷,조지아,켄터키,루이지애나,테네시의 복권은 준 정부 또는 민영화 복권 기업에 의해 운영되었다. 사기 및 남용에 관한 대부분의 주 집행 기관에서 법무 장관의 사무실,주 경찰,또는 복권 수수료와 휴식. 그 복권 기관을 통해 각 의회가 감독 및 제어의 양은 주에 주 다릅니다.

복권은 수백만 달러의 사업이지만,복권 수수료는 전국 단지 몇 천명을 사용합니다. 복권 수수료를 설정,모니터,그리고 실행이 제공하는 게임에서 자국이지만,대부분은 복권의 판매는 소매점에서는 계약을 판매하는 게임입니다.

소매업체

191,000 이상의 NASPL 에 따르면 소매 업체는 2008 년에 국가에서 복권을 판매했다. 캘리포니아 텍사스(16,281)뉴욕(15,900)다음에 대부분의 소매 업체(19,000)를했다. 모든 복권 소매 업체의 절반은 편의점이었다. 다른 출구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상점,비영리기관(교회와 형제 조직),서비스 역,레스토랑과 바,볼링장,신문 가판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승리 티켓을 판매 할 때 소매 업체는 복권 판매 및 보너스에 수수료를 얻을. 그들은 또한 복권을 구입하는”행운”장소로 알려진 될 특히,매장 트래픽 및 언론의 관심을 증가 얻을

타이리 티켓. 일부 주 복권 웹 사이트는 수상자가 자신의 티켓을 구입 상점을 나열합니다. 예를 들어,”행운의 소매”(April6,2006,http://www.calottery.com/SecondaryNav/RetailLocations/LuckyRetailers/),캘리포니아 주첨는 하나의 소매점에는 포트 와이니미,캘리포니아,판매되는 여섯 달러 티켓 사 1987 년 1994.

소매 업체가 체크 아웃 근처를 판매 할 수 있도록 복권은 종종 구매를 충동한다. 이것은 또한 매장 운영자가 미성년자 고객의 재생을 방지하기 위해 티켓 자동 판매기에 눈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기 때문에 편의점이 점점 더 제공합을 지불하에서 펌프 판매 가솔린—트랜잭션의 감소 할 가능성이 매장에서 트래픽 추첨 당국 미네소타에서 여러 다른 국가에 있는 고민하는 방법을 판매하는 인쇄에서 티켓 가스 펌프입니다. 사실,특허(미국 특허 6364206,http://www.patentstorm.us/patents/6364206.html)가스 펌프에 추첨 티켓 거래를 가능하게 할 2002 년에 발행되었다. 2008 년 뉴저지 복권위원회는 대상 및 홈 디포와 같은 대량 상품 매장에서 복권 티켓을 판매 고려하고 있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